이슈

호흡 곤란 호소한 전두환 재판중 병원 입원…

맨해튼라이언 2021. 8. 15. 08:12
SMALL

전직 대통령인 전두환이 건강 이상 증세를 보여 재판 중에 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두환은 지난 8월 13일 신촌 세브란스 병원에 입원했으며, 8월 14일 현재는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건강 이상 여부를 검사하고 있다고 한다. 지금으로부터 별 다른 특별한 이상 증세가 발견되지 않는다면 이번 광복절 연휴에 병원에서 퇴원할 예정이라고 한다.

 


전두환은 지난 8월 9일 광주지법에서 열린 항소심 재판에서도 가슴이 답답하고 호흡이 곤란하다는 말을 하며 건강에 이상이 있음을 호소한 바 있다.

당시 피고인석에 앉아 꾸벅꾸벅 졸던 그는 재판 시작 25분 만에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이유로 경호원의 부축을 받고 퇴정했다. 호흡 곤란으로 재판 중에 병원에 입원하게 된 전두환, 90이 넘는 나이에 재판을 받는 게 아무래도 쉽지는 않은 모양이다.

 

 

SMALL

 


전두환은 5·18 광주 민주화운동 당시 군부의 헬기 사격 사실을 부정하며 목격자인 고(故) 조비오 신부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기소됐다. 이에 대한 재판을 받고 있다가 호흡 곤란을 이유로 병원에 입원했으며 다음 재판은 8월 30일 오후 2시에 열린다고 한다. 현재는 호흡 곤란으로 입원한 상태이지만, 퇴원하는대로 반드시 재판장으로 복귀해서 올바른 법의 심판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한편, 지난 8월 9일 오랜만에 언론에 얼굴을 비춘 전두환의 얼굴은 몰라볼 정도로 변해서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다.

 

 

😱 몰라보게 확 달라진 전두환 몰골… 포착…

5·18 광주민주화운동 당시헬기 사격 사실을 부정하면서 목격자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를 받는 전두환이 8월 9일 항소심 재판에 출석하기 위해 광주로 출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마지막으로 언론

mins10036.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