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근대5종 전웅태 "저 괴롭히면 무서운 배구…

맨해튼라이언 2021. 8. 10. 14:35
SMALL

근대5종에서 동메달을 딴 전웅태가 금의환향했다. 김연경 선수와 나란히 들어오는 모습도 포착이 됐다.

전웅태는 8월 9일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해 입국했으며 올림픽 출전 소감을 묻는 말에 다음과 같이 말하며 팬들 앞에 선 그는 내내 밝은 미소를 띠었다.

 

“이렇게 높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돌아오니 실감이 나는 것 같고 기분이 좋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

 

SMALL


전웅태는 지난 8월 7일 2020 도쿄올림픽 근대5종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따내며 이 종목에서 한국 선수로는 57년 만에 처음으로 올림픽 메달을 안겼다. 그동안 비인기 종목인 근대5종을 알리기 위해 이번 올림픽 출전의 메달 획득을 결심한 사실도 알려졌다.

 

 



미남 스타인 전웅태 선수가 이날 입국하면서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폐막식에서 대한민국의 선수단 기수이기도 했던 전웅태 선수는 입국장에 태극기를 든 여자 배구 선수 김연경과 함께 나란히 취재진과 팬들을 맞았다. 

 

이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리며 근대5종 동메달리스트 전웅태는 “영광쓰”라고 감격해 했다. 그리고 여자 배구 선수들과 함께 셀카 사진을 찍는 모습도 포착됐다. 이 사진에 근대5종 동메달을 딴 전웅태는 “오늘부로 저 괴롭히는 사람들, 무서운 배구 누나들한테 이를 것”이라는 귀여운 멘트를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무서운 배구 누나들이 전웅태 선수를 지켜준다고 한다. 😂 전웅태 선수 괴롭히지 않는 게 좋겠다. 😎

 

 

 

 

전웅태 한국 근대5종 '첫 메달'… 동메달!!

🇰🇷 대한민국 근대 5종 메달권 조준 🥇 #도쿄올림픽 올림픽 최고의 만능 스포츠맨을 가리는 근대 5종, 펜싱과 수영, 승마, 그리고 육상과 사격까지 이 모든 다섯가지 운동을 한 선수가 해야 하

mins10036.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