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배우 박연수 컴백 활동에 대한 굳은 의지

맨해튼라이언 2021. 7. 30. 14:06
SMALL

 

배우 박연수가 배우 활동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배우 박연수"라고만 하면 언뜻 바로 얼굴이 떠오르지 않지만

바로 <아빠 어디가>로 인기가 높았던 송지아, 송지욱의 엄마이자 축구선수 송종국의 전 와이프이다.

 

 

 

 

 

지난 7월 29일 배우 출신 박연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예전 웹드라마인 '더 미라클' 출연 영상을 남겼다.

영상과 함께 "5년 전 웹드라마 더미라클 홍윤화씨 엄마 역할~ 분량은 많지 않았지만 너무 행복했던 촬영"이라는 설명을 남겼다. 

 

 

 

이어서 배우 박연수는 "이젠 지아 지욱이도 많이 커서 내 일을 하고 싶은데 기회가 잘 오지 않네요. 열심히 살다보면 좋은 날 오겠죠^^"라는 글을 남기며 방송 활동에 대한 의지와 소망을 남겼다. 대부분의 팬들은 "멋진 기회 가지시길"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박연수를 응원했다. 

 

본인의 말대로 자녀들인 지아와 지욱이 얼마나 컸는지 보니 엄청나게 큰 건 맞는 것 같다. 👀

 

엄마로서 아이들을 잘 키우고 본인의 커리어를 다시 찾는 것이 쉽지만은 않겠지만 배우 박연수 씨의 새로운 방송활동을 응원한다!

 

 

 

 

 

 

창녕 알싸한 햇 통마늘, 2kg, 1개 마더스홈 메모리폼 발매트, 블루 2080 진지발리스 마데카딘 치약, 150g, 10개 토니모리 더 촉촉 그린티 수분 2종 세트, 1세트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