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덤덤 전소미 화려하게…컴백! #DumbDumb

맨해튼라이언 2021. 8. 3. 08:44
SMALL

 

SMALL

 

지금 막 기사를 보고 나도 전소미의 신곡을 다운로드 받아서 듣고있다!!

 

가수 전소미가 지난 8월 2일 오후 6시에 신곡 '덤덤(DUMB DUMB)'을 발매하고 화려하게 컴백했다.

 

8월 2일 오후 8시에는 본인의 공식 틱톡 계정을에서 '소미 컴백 라이브-덤덤 (SOMI COMEBACK LIVE-DUMB DUMB)'을 공식적으로 진행하고 전세계의 수많은 팬들과 온라인 모임을 가졌다.

 

전소미는 본인의 신곡 '덤덤(DUMB DUMB)'에 대한 이야기를 생생하게 나누고 전세계의 팬들이 보내준 댓글에 성실하게 답하는 등 오랜만에 열렬히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컴백에 앞서 미리 공개된 '덤덤(DUMB DUMB)' 티저 이미지에 대해 이야기하던 전소미는 체크 무늬 투피스 의상과 화장실에서 찍은 사진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밝혔다. 또한 하이틴 감성의 소녀스러운 룩이라 '덤덤(DUMB DUMB)'이라는 곡과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고 본인의 새로운 노래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전소미는 또한 이번 신곡 '덤덤(DUMB DUMB)'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일어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유하기도 했다.

 

 

"모모랜드 주이가 간식차를 보내줬다. 처음으로 친구가 보내준 간식차라 기분이 너무 좋았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는 인사를 꼭 하고 싶었다"

라고 밝히면서 모모랜드 주이와의 뜨끈한 우정을 과시하고 팬들에게 미소를 선물했다. 

 

 

 

 

 

 

전소미는 또한 온라인 틱톡앱에서 음악과 춤으로 참여하는 '덤덤(DUMB DUMB)' 틱톡 챌린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하기도 했다.

 

"청하언니가 챌린지를 하면 무조건 찾아오라고 해서 꼭 찾아갈 계획이다"고 말해 틱톡 챌린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전소미는 또한 컴백 이벤트를 시작으로 특히 8월 7일 방영 예정인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미리 예고해서 팬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했다.

 

 

8월 2일 당일 약 1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전세계의 팬들과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가진 전소미는 코로나로 인해서 팬들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답답함으로 호소하기도 했다.

 

"코로나로 인해 팬분들의 응원을 직접 받지 못해 100% 에너지가 안나오는 부분이 있다. 그래도 제 노래 들으면서 무더위 날리셨으면 좋겠다. 금방 새롭고 재미있는 프로젝트로 찾아오겠다. 너무 즐겁고 감사드린다"

 

라고 마지막 인사를 마친 전소미는 신곡 '덤덤(DUMB DUMB)'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한다. 전소미가 언급한대로 요즘처럼 코로나 바이러스로 힘든 시대에 새로운 곡이 사람들에게 큰 힘이 되면 좋겠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