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본 도쿄 올림픽 결국 무관중 진행??

맨해튼라이언 2021. 7. 9. 06:30
SMALL

7월 23일 개막 예정인데 일본 도쿄 올림픽이 결국 무관중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결정됐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 그 중에서도 델타변이 감염이 드세지는 가운데 도쿄,

사이타마, 지바, 가나가와 등의 수도권 경기장에 무관중 경기가 치러지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지만 일본에서도 특히 올림픽이 개최될 도쿄의 상황은 심각하다. 7월 8일 하루, 일본 전역에서 새로 확인된 코로나19 감염자는 2243으로 전해지는데 이는 이틀째 2000명을 넘어선 수치다. 아무래도 전염력이 기존 바이러스보다 훨씬 더 높은 델타 변이 바이러스의 영향이 큰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초유의 무관중 사태로 올림픽을 개최하게 되는 도쿄 올림픽은 7월 23일에 그 우울한 막을 올린다. 

 

 

 

예산 딜레마와 전례없는 연기에 시달린 후 일본에서 코로나 19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2021 년 올림픽은 직접 관중없이 전시 될 예정입니다. 목요일, 국제 올림픽위원회 (IOC)는 7 월 23 일부터 8 월 8 일까지 열리는 도쿄 게임이 최근 COVID-19 사례 급증으로 인해 직접 관객없이 진행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일본이 비상 사태를 선포 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나 왔으며 전염성이 높은 델타 변종이 전국과 전 세계에 퍼졌습니다. 지난주 존스 홉킨스 대학에 따르면 일본은 11,000 건 이상의 새로운 COVID-19 사례를보고했습니다. 인구의 약 15 %만이 바이러스에 대한 완전한 예방 접종을 받았고 인구의 상당수가 심각한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IOC는 처음에 1 만명 (경기장의 50 %)이 게임에 참가할 수 있도록 계획했고 외국인 관중을 완전히 금지했습니다. 도쿄 2020 하시모토 세이코 회장은 목요일에“코로나 바이러스 감염 확산에 직면하여 매우 제한된 형식으로 게임을 제공하는 것이 유감입니다.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과 지역의 모든 분들께 죄송합니다.”

 

 

올림픽 웹 사이트에 따르면 티켓 소지자는 자동으로 환불됩니다. 그러나 작년에 제 3 자 공인 출처에서 티켓을 구매 한 사람들은 환불을받는 데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일본의 비상 사태는 7 월 12 일에 시작해 8 월 22 일까지 계속 될 것이라고 여러 매장이 보도했다. 이 전염병은 올림픽을 1 년 연기하도록 강요했으며, 12 월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28 억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든다고 발표 한 지연입니다. 일본은 원래 게임 호스팅에 126 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AP에 따르면 이러한 추가 비용은 계약 재협상과 COVID-19 안전 예방 조치 추가 때문입니다.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조직위원회는 이번 주 초 대중에게 올림픽 마라톤과 레이스 워크 행사를“관람하지 말라”는 성명을 발표했다. 개막 성화 봉송 행사는 코로나 19 급증으로 주요 공공 도로에서 다시 경로가 변경되었다고 도쿄도는 밝혔다. 일본에서는 정부 관리와 주민들이 올림픽을 계속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지난달 교도 뉴스의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일본 국민의 약 40 %가 관객없이 올림픽을 개최해야한다고 생각하는 반면 거의 30 %는 즉시 취소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올림픽 이야기, 삼성당 저스트포유 보딩 투명방탄 카드 휴대폰 케이스 닌텐도 SWITCH 마리오와 소닉 2020도쿄올림픽 한글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