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엑소 멤버 시우민 코로나 19 확진

맨해튼라이언 2021. 8. 5. 23:21
SMALL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이 엑소 멤버 시우민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긴급하게 공지했다.

 

“시우민이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당초 시우민은 지난 7월 29일 뮤지컬 연습을 위해 코로나19 항원 검사 검사를 진행하고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지난 4일 컨디션 이상 증세로 추가검사를 실시하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추가로 “시우민이 출연 중인 모든 방송 프로그램 측에도 해당 사실을 알렸으며, 최근 함께 연습을 진행했던 뮤지컬 ‘하데스타운’ 관련 일부 출연진 및 스태프들 모두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우민은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시와 절차에 적극적으로 따를 것이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또한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모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엑소 멤버 시우민이 출연한 뮤지컬 '하데스타운'에서도 추가 검사가 이뤄지고 있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관계자는 5일 스타뉴스에 "오늘 오후 시우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접하고 연습을 즉시 종료했다고 밝혔다. 동선이 겹친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있으며,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당국의 역학조사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엑소 멤버 시우민이 출연하는 채널S 예능프로그램 '신과 함께 2' 측도 다행히 "확보된 촬영 분량이 남아있어 방송에는 차질이 없다고 밝히면서 이후 촬영은 시우민 씨의 건강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고 긴밀하게 논의해 결정될 예정으로, 보건당국의 지침을 따라 진행하겠다 전했다.

 

 

 

엑소 D.O. (디오) 노래도 잘해? 🤔 #도경수 #공감 #미니앨범 #케이팝

개인적으로는 그동안 연기돌로만 알고 있던 세계적인 그룹 엑소의 디오. 그동안 엑소의 무대를 보는 것보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출연한 도경수라는 배우의 이름이 훨씬 더 익숙했다.

mins10036.tistory.com

 

 

 

한편 다른 엑소 멤버들과 담당 스태프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결과를 기다리며 자가격리 중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또한 시우민은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시와 절차에 적극적으로 따를 예정이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알렸다. 방송계에 부는 코로나19 확진 바람이 결국 엑소 멤버 시우민에게까지 번졌다니 가슴이 아프다.

 

또한 시우민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최초로 한국어 공연되는 작품이며 8월 24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시우민 외에도 스타뮤지컬 배우 조형균, 박강현, 최재림, 강홍석, 김선영, 박혜나, 김환희, 김수하, 지현준 등이 출연한다. 엑소 멤버 시우민의 쾌유를 기원한다.

 

SMALL

 

 

⚠️ 엑소 전 멤버 크리스 탈옥 계획…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중국 공안에 체포된 아이돌 그룹 ‘엑소(EXO)’의 전 멤버 크리스 우(우이판). 이미 국내외적으로 전 엑소 멤버인 크리스의 불미스러운 소식에 몇 주 째 논란 및 화제가

mins10036.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IST